LG전자가 이제부터 제품 중심의 가전 사업에서 고객 맞춤 서비스, 구독 서비스 같은 무형의 영역으로 확장하겠다고 25일 밝혔습니다.
1. 가전제품에 특화된 AI 반도체 및 OS(운영체제)를 개발하여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
2. 제품 케어 서비스 + 가사 관련 O2O(Online to Offline) 서비스 제공
3. 사용 기간 & 제휴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
위와 같은 3가지 변화를 담아 Up가전 2.0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.
그중 구독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1. 제품 구독 신청 방법
https://www.lge.co.kr/care-solutions/subs-package?tab=washing-machines#pdpContentArea
LG UP 가전 2.0 구독관 | LG 전자
www.lge.co.kr
1) 홈페이지 하단 제품 중 원하는 제품 선택
2) 제품 옵션 및 기간 선택
① 옵션
● 세탁기/건조기
: 용량, 색상, 부가기능, 부가제품 (키높이 수납함)
●냉장고
: 패널 색상
● 공기청정기
: 색상, 표준사용면적, 메인 필터 종류
② 기간
● 3년 : 구독 후 반납 (종료 후 반납/인수/재구독 선택이 가능)
● 4년-6년 : 구독 후 소유
3) 원하는 서비스 선택
● 세탁기, 건조기
LG생활건강 세탁세제 정기배송(3개월 무료)
런드리고 세탁서비스 할인 쿠폰(3개월 무료)
● 냉장고
더반찬 신선푸드 할인 쿠폰(3개월 무료)
우유창고 유제품 정기배송(3개월 무료)
대리주부 냉장고정리 할인 쿠폰(1회 무료)
● 공기청정기
특화필터 정기배송(3개월 무료)
대리주부 청소서비스 할인 쿠폰(3개월 무료)
4) 구독료 확인 및 신청
2. 제품 목록
1) 세탁기
2) 건조기
3) 공기청정기
4) 냉장고
이번 발표된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품질 LG전자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가전 사업을 서비스 영역까지 확장하는 LG전자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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